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윈비 (Twinbee)

by 11pm 2016. 8. 13.

트윈비 (Twinbee) (c) Konami 1985





덮밥섬을 점령한 스파이스대왕을 물리치기위해  전투기 트윈비와 윈비를 조종하여 섬을지킨다는 내용의 게임입니다. 


85년도에 코나미에서 개발된 종스크롤 슈팅게임이구요~ 아케이드판은 저는 오락실에서 봤는지 솔직히 기억이 없네요

저는 패미컴짝퉁으로 처음 해봤던것 같애요.. 지방이라 조그만한 전문게임샵도 아니었고, 여러가지 전자기기도 팔고 

프라모델도 파는 곳이었는데 그곳에가면 정품팩인지는 모르겠으나 구입이가능해서 사고팔고 또 교환도하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케이드판은 아마 보긴봤을겁니다. 제가 기억력이 나빠서 ㅋ.. 기억을 한번더듬어 봐야겠네요




twinbee.zip




플레이해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