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킥 포스 (Psychic Force)

by 11pm 2017. 1. 19.

사이킥 포스 (Psychic Force) (c) Taito 1995




2010년.. 선택되어진 자들은 사이킥 어빌리티의 축복을 받으며, 불,빛,바람,전기,중력,시간이나 얼음같은 특정 원소를 사용하게된다.

이들은 Psychiccers라고 불리게 되며, 그들의 부자연스러운 능력때문에 치명적인 존재로 일반인에게 소외되고 기피대상이 되어

대부분 폭력적으로 변모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NOA로 알려진 수수께끼 같은 Psychiccer조직이 나타나고 소외당한 이들 Psychiccers 들을 포옹한다.

 젊은 영국인 키이스에반스 (Keith Evans)를 필두로 Psychiccer 들을 이끄는 NOA는 Psychiccer 들을위한 완벽한 유토피아를 만들기

위해 방해되는 사람은 모두 제거해 나가게 되는데..


95년도에 타이토에서 나온 대전액션게임 사이킥포스가 두번째 포스팅 게임입니다~


사이킥포스는 타이토의 대전액션게임 카이저 너클의 속편으로 애초에 기획되었다가 다른게임으로 분리되어 나왔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오락실에서는 당시에 지나가다가 본후~ 한번도 플레이 해보지 못하고 있다가 pc로 처음 플레이하게된 게임이에요

예전에할때 그래도 기술을 써가면서 했는데.. 오랜만에 해보니 하나도 모르겠네요..ㅋㅋ


그래픽이 당시할때는 정말 좋아보였는데.. 폴리곤이;;;; 오랜만에 컴퓨터로 한번 해봐야겠네요~^




psyforce.zip




플레이해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