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킥 앤 런 (Kick and Run)

by 11pm 2017. 1. 19.
킥 앤 런 (Kick and Run) (c) Taito 1986



벌써 목요일이네요.. 오늘 포스팅하는 게임은 타이토에서 86년도에 나온 스포츠게임 킥앤런입니다.

꼬꼬마때 그냥 축구로 알게된게임이구요.. 가끔가던 초등학교앞 오락실에서 보게된 게임이에요~
그오락실에 테칸월드컵과 같이 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축구게임을 별로 안좋아했는데도
매우 밝은느낌의 bgm 때문에 구경을 가끔 했던 게임중에 하나에요~^ 특히나 공을몰고갈때 탈탈거리는 소리가
지금들어도 꽤 특이하네요~

오락실에서 구경만하고 거의 해본적이 없는게임이라서 그냥 막눌러서 영상을 떴는데.. 
아르헨티나 ,브라질 ,독일 ,일본 ,잉글랜드 ,이탈리아 ,미국과 경기를 할수있는것으로 나오고 국가는 선택이 안되네요

포스팅하면서 오랜만에 한번 재밌게 즐겨봐야겠네요^~



kicknrun.zip




플레이 해본영상~ 골넣었을때 캐릭터 모션이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