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이지콩 (Crazy Kong) (c) Falcon? 1981

by 11pm 2016. 7. 12.

크레이지콩 (Crazy Kong) (c) Falcon? 1981




너무 일찍일어나서 새벽에 포스팅이네요.. ㅋ; 보통 게임포스팅을 할때는 미리 예약글을 써둡니다.

글제목과 스샷과 영상만 링크시키고 불러와서 안의 내용을 열심히 써가며~ 포스팅을하죠 ㅎㅎ 


오늘 새벽에 포스팅게임은 미야모토 시게루할부지가 헝그리정신으로 한땀한땀 도트를찍어서 완성한 

마리오의 데뷔작 크레이지콩?(동킹콩)입니다.


동키콩을 올려야되는데.. 제목은 크레이지콩? 닌텐도가 아닌 팔콘에서 나온 카피품이죠 ㅋ... 

음~ 동키콩대신 이게임을 올린이유는 크레이지콩을 제일 먼저 접했고 한국에서는 동킹콩대신 크레이지콩이 

아케이드센터에서 많이 가동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크레이지콩은 놀러간 친척집근처의 오락실에서 처음해본 게임이었어요.. 정말 뭐랄까 개인적으로 귀여운~? 아날로그적인 사운드와ㅋ

마리오도 그렇고 악당인 동킹콩조차 귀여워서 가끔씩이지만 즐겁게했던 게임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해보는데 지금해보니 뭔가 더욱더 레트로하고 재밌네요 ㅎㅎ

게임롬은 동킹콩과 크레이지콩 두개 올려둡니다~


ckong.zip

dkong.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