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쾌걸 얀챠마루 (Kid Niki - Radical Ninja)

by 11pm 2016. 10. 16.

쾌걸 얀챠마루 (Kid Niki - Radical Ninja) (c) Irem 1986





무더운 휴일.. 소나기가 쏟아지네요~ 휴일에 포스팅하는 이번게임은 86년도 아이렘에서 나온 횡스크롤 액션게임 쾌걸 얀챠마루입니다.


스톤위자드에게 납치된 여자친구 마고를 구출하기위해서 꼬마닌자 얀챠마루가 달려간다는 이야기의 내용입니다.

제가 있던 동네에서는 똘이장군이나 키드니키로 알게된 게임이에요~ 시골오락실 중에서도 꽤컸던 오락실에서 처음본게임인데

칼을 회전시켜서 적을 무찌르는것도 재밌었고, 타격음이나 bgm ,사운드등도 밝은분위기의 느낌이라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구경도 자주하고 가끔 플레이도 하던 게임이었어요


불현듯.. 처음 1세트의 보스를 봤을때가 기억이 나네요.. 덩치도 큰것이 입김불때와 죽을때 사운드를

듣고,. 목소리를 입히다가 잘못입혔나? 생각이 들정도로 뭔가.. 피식했더랬죠ㅋ





kidniki.zip

yanchamr.zip




플레이해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