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자용검전 (Ninja Gaiden (PlayChoice-10)

by 11pm 2017. 1. 19.

닌자용검전 (Ninja Gaiden (PlayChoice-10) (c) Tecmo 1989




89년에 테크모에서 나온 시간제게임 닌자용검전(忍者龍剣伝)이 두번째 포스팅 게임이네요~


참고로 플레이초이스-10(playchoice-10)은 패미컴(nes)을 아케이드 게임기로 개조한 아케이드머신입니다.


개인적으로 먼저나온 아케이드판보다 먼저 즐긴 게임인듯싶네요.. 자주가는 오락실이 아닌곳에서 처음보게된 게임인데

친구와 놀러갔다가 우연찮게 보게되어서 한참을 구경하고 집에 돌아왔던 기억이 있는 게임이에요^

단순해 보이지만, 아이템을 활용한 공격과 스킬이 처음봤을때에 굉장히 재밌었구요 아케이드판과는 다르게 게임진행시

진행속도도 빠르고 또 낙하지점이 꽤있어서 게임공략에 꽤 까다로왔던것 같습니다.


엔딩을 보지못했던 게임인데 오랜만에 휴대폰으로 한번 공략해봐야겠네요^




pc_ngaid.zip

playch10.zip







휴대폰에서 하니까 enter키가 설정이 안되어있네요~ 사진과같이 설정~



※ 휴대폰에서 플레이초이스 게임실행방법


1) COIN+START 동시에 눌러 키설정


2) Input (this game) 선택


3) Enter 키의 키를설정후 EXIT


 4) COIN -> START 게임실행











※ 컴퓨터에서 플레이초이스 게임실행방법


1) 5 (동전키)


2) =


3) -


4) 1 ->1 (숫자키)


------------------------------------------------


※ 비디오옵션 설정방법


1) TAB키 -> Video Options 


2) Screen 0 standard(4:3) 엔터


다시 되돌리려면 Dual Under-Over 엔터














플레이해본 영상~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