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챔피언 베이스 볼 (Champion Base Ball)

by 11pm 2017. 1. 19.

챔피언 베이스 볼 (Champion Base Ball) (c) Alpha Denshi /Sega 1983




1983년 알파전자에서 개발하고 세가유통한 스포츠게임 챔피언 베이스볼~ 주말에 이어서 씁니다.^


로스 앤젤레스, 신시내티, 애틀랜타, 피츠버그, 시카고, 몬트리올, 세인트 루이스, 보스턴, 밀워키, 뉴욕 도시, 캘리포니아 와 텍사스중에 

도시를 선택후에 게임이 진행되고, 컴퓨터가 플레이어보다 높은점수를 획득하게 되면 게임이 즉시 종료되게됩니다.

꼬꼬마때 오락실에서 처음봤을당시에는 야구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던때라서 대체 무슨재미로 하는게임일까? 생각도 했던 게임

이었어요.. 같은 동네 또래들에게도 별로 인기가 없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정말 오랜만에 해보니

83년도에 나온 게임치곤 재밌네요 ㅎㅎ  포스팅을끝내고 가끔 심심할때 해봐야겠습니다.


속편인 챔피언 야구 II가 동일한 그래픽으로 같은해에 발매가 되어서 가동되었다고 하는데.. 속편이 나온줄을 몰랐네요~



champbas.zip




플레이 해본영상~ 녹화없이 할때는 잘했는데..;